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SCS Software 소식] 흥미진진한 한 주를 보낸 SCS Software

유로트럭2, 아메리칸 트럭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야기는 아니지만 SCS가 앞으로의 컨텐츠 개발에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소식이여서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원본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An exciting week for SCS Software

 

-------------------------------------------------------------------------------------------------------------------------------------

 

흥미진진한 한 주를 보낸 SCS Software

 

이번 게시글은 우리들에겐 상당히 특별하답니다.
새로운 사무실에서 작성하는 첫 번째 게시글이기 때문인데요. 우리들이 일할 새로운 곳에서, 디자이너들은 우리 게임을 위한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 것이고, 우리 프로그래머들은 새로운 기능을 만들어 생명력을 불어 넣을 것이며, SCS Software와 관련된 모든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들은 프라하 중심에 있던 이전 사무실에서 아주 행복했지만, 더 이상 우리에게 맞지 않게 되었습니다. 현재 팀을 계속 성장시켜서, 게임 개발속도를 올리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적 과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회사를 이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주말동안 열심히 짐을 날랐고, 월요일 오후부터 디자인팀과 프로그래밍 팀이 다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회사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On The Road' 대원들은 전혀 다른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주에 두 지역에서 중요한 이벤트가 있었고, 우리는 동시에 두 장소에 자리를 잡고 싶었습니다.

 

 

올해 초 우리는 공개 이벤트 (게임 산업 박람회 및 교통 산업 전시회)에서 팬들에게 좀 더 다가가겠다는 약속을 했었습니다. 우리의 "sim trailer"는 전세계를 돌아다니기 위해 만들었지만, 지금은 두 장소에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두 그룹으로 나누기로 결정을 했구요. 한 팀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 산업 박람회인 Gamescom 2017 로 향했습니다. 이 다수의 인원들은 우리의 sim trailer를 가지가 가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른 팀은 헝가리 Hungaroring 서킷에서 벌어진 FIA ETRC 그랑프리로 출발하였고, 규정된 컨테이너 박스 안에 여분으로 있던 모션 시트를 즉석에서 설치해야만 했습니다. 두 팀 모두 매우 힘들었지만(지난 주에 중부 유럽이 엄청 더웠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멋진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많은 영감은 주는 토론에 참여하는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팀 모두 아주 특별한 경험을 했는데요. Gamescom에서 FIA ETRC 주최자와 Team Lenz 덕분에, 우리의 특별 트레일러 옆에 레이싱 트럭을 전시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방문객들이 사진도 찍고 레이싱 트럭 레이서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엔진이 포효할 때 마다 몇몇 분들은 깜짝 놀라셨다죠!
Hungaroring 그랑프리 에서는 축제에 참여하는 것을 허가 받아서 부다페스트를 돌아다니는 영광을 누렸는데요. 정말 환상적인 경험이었습니다.

 

 

만약 당신이 트위터인스타그램을 팔로잉 하고 있다면, 두 이벤트의 사진과 함께 많은 게시물과 트윗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물론 게임 제작을 멈추지는 않았고, 가까운 시일 내에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아주 멋진 새로운 것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정상적인 업무로 복귀 하였답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우리의 게임을 보여주기 위한 여행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의 환상적인 팬들을 만나고, 우리의 게임을 소개하는 것을 절말로 즐기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게 만들어주며, 열정을 느끼게 만들어 줍니다.

 

 

SCS Software 'On The Road' 대원들은 ETRC(European Truck Racing Championship) 다음 라운드가 이곳 근처에서 열리기 때문에, 배터리를 재충전해서 다시 한 번 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 레이스는 우리 회사의 고향, 체코 모스트에서 열릴 예정이랍니다! 엄청난 관중이 예상되는 만큼, 우리 게임을 좋아하시는 많은 팬들이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만약 가까운 곳에 계신다면, 주말인 9월 2일~3일 동안 모스트 레이스 서킷에서 저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션 시트 시뮬레이터도 체험해 보시고, 개발팀과 이야기도 하시고, 트럭 레이스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

 

더 넓은 곳으로 사옥 이전 했고 이제 인원을 늘려서 게임 개발속도를 올릴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 같아 앞으로 나올 여러 업데이트와 DLC 들의 출시 속도가 빨라질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맨 위 이미지의 건물 전체를 쓰는게 아니라 한 층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거라더군요....ㅋ

 

유럽 투어가 끝나면 아시아 투어도 한 번 해줬으면 하지만 현실적으로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 관련소식이 올라오는대로 번역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