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SCS Software 소식] 커뮤니티: 드라이버 시트 #5,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안내!

SCS에서 올해 초부터 유저들의 게임환경 사진을 페이스북을 통해서 받아 그 중 인기가 있는 사진들을 블로그에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이 벌써 다섯 번째네요.
그리고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프랑스 이벤트의 진행상황에 대해서도 같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역본을 참고 하시구요.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Community: Driver Seats #5, An Event in Progress!


---------------------------------------

 

커뮤니티: 드라이버 시트 #5,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안내!

 

우리는 우리의 트럭 시뮬레이터 게임을 여러분들의 방식대로 즐기기 위한 설정사진을 계속해서 받고 있는데요. 모든 사진들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아주 특별한 조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셨더군요. 우리 제작팀은 몇몇 팬들이 우리게임에 전념하는 모습을 볼 때 마다 엄청난 영감을 얻는답니다.

전세계 팬들의 놀랍고도, 창조적이며, 열정적인 다섯 번째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이들 중에 여러분들 좋아할만한 것이 있었나요? 시뮬레이터 장비사진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은 멋진 사진이 있다면 우리의 페이스북(SCS 소프트웨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을 통해 보내주시면 됩니다.


프랑스의 무역거래: 월드 오브 트럭 이벤트 소식

 


커뮤니티 참여현황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월드 오브 트럭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기간이 절반을 넘은 상태입니다!

 

우리는 프랑스의 무역거래 이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국가간 이동을 전제로하기 때문에 수천 킬로미터를 운전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15,000명이 넘는 분들이 이벤트를 완료하였고, 여러가지 실내 장식물을 받아 가셨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Vive la France DLC를 홍보하기 위해서지만, 필요없다고 생각하신다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구입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에 기본적으로 프랑스 도시 여러 곳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곳을 이용하여 배송을 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이벤트 참여현황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6만명이 넘는 분들이 적어도 한 번 이상은 완료한 상태이므로, 최종적으로 좀 더 많은 분들이 완료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우리가 매우 놀라웠던 것은, 5만 명이 넘는 월드 오브 트럭 유저들이 프랑스를 방문하는 것을 귀찮게 생각하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 했다는 것이고, 아직 통계에 포함시키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이벤트에 대한 여러가지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오늘, 블로그 포스트 끝에 몇 자 적어봤는데요. 재미있으셨나요!

 

관련 내용
커뮤니티: 드라이버 시트 #1, #2, #3, #4, 프랑스의 무역거래

 

---------------------------------------


이번 이벤트가 지금까지 이벤트 중 가장 힘들다는걸 제작진들도 인정을 하고 있군요..ㅎㅎ
저도 아직 3번 밖에 운송을 하지 못했는데 10월 1일 이전에 이벤트를 완료해야 할 것 같습니다.
번역이 많이 늦었서 죄송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