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 Truck Simulator 2/News

[유로트럭2] 이탈리아: 순환 도로

번역할 내용이 한꺼번에 몰리니 머리에 쥐가 나려고 하네요....;;
이번에는 이탈리아 맵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번역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Italia: Ring Roads

 

----------------------------------

 

이탈리아: 순환 도로

 

우리 게임에서 구현할 도로망을 선택하는 것은 항상 어려운 일입니다. 게임 내 가상 세계의 스케일이 현실 대비 1:20 정도라서, 특정 고속도로와 도시, 그리고 도시의 일부지역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항상 해당 지역과 도시 특유의 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게임 맵에 도시의 모든 도로를 구현할 방법이 없답니다. 어떨 때는, 도심에 주요 간선도로를 가로지르게 하는 모험을 할 때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도시의 외곽을 도는 순환도로 중 일부분과 몇몇 연결도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도시의 모습은 시계범위 내에서만 확인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하! 난 이 곳을 알고 있어!" 라고 운전 중에도 바로 알아 볼 수 있도록 주요 랜드마크를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위의 모든 사항은 맵 확장 DLC인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 이탈리아에도 적용됩니다. 우리의 실용적인 도로망을 이용하여 도시 외곽 순환도로와 연결된 산업단지를 정확하게 연결하기 위해, 현실성을 강화와 더불어, 알아보기 쉬운 위치에, 획기적인 고속도로 분기점/교차로를 아주 멋지게 재현할 것입니다.

 

 

이탈리아 확장 DLC 관련 내용:
아름다운 이탈리아
건축물

 

----------------------------------

 

스칸디나비아 DLC 부터 도로망 재현에 대해 많은 정성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최대한 실제와 가깝게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프랑스 지역을 제외한 기본 맵과 고잉 이스트 DLC의 도로들이 더욱 초라하게 느껴지게 될 것 같네요...ㅋ
아무쪼록 멋있는 모습으로 이탈리아를 재현해 주길 바래봅니다.
내년에는 기존 맵 지역도 손 좀 봐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