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 Truck Simulator/News

[아메리칸 트럭] 뉴 멕시코: 앨버커키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뉴 멕시코 DLC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2주 전에 올라왔었는데요.
연휴 기간 동안 느긋하게 번역하려고 했더니 집안 어르신들 운전기사 노릇하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나이를 먹으니 예전처럼 체력이 받혀주질 않네요...ㅠ.ㅠ

 

각설하고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역문을 참고해 주시구요.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New Mexico: Albuquerque

 

-------------------------------


뉴 멕시코: 앨버커키

 

앨버커키는 뉴 멕시코 확장팩 간선 도로망의 핵심입니다. 저희가 거대한 뉴 멕시코시를 재현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는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빅 아이는 뉴 멕시코 앨버커키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스택형 교차로인데요. 주와 주를 연결하는 고속도로에 있는 거대한 교차로를 만드는 것은 우리 맵 디자인 팀에게는 핵심적인 도전과제였습니다. 제한적인 시야를 제공하는 속임수를 사용할 수 없는 평야 지대에 위치한, 도시 한가운데에 있는 거대한 구조물로 인해, 주변 경관를 재현하는 것이 정말 어려웠는데요. 너무 많은 디테일을 추가하는 것은 프레임의 저하의 가장 큰 적이고, 게임 내 도시를 제작함에 있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앨버커키 중심에 위치한 교차로에서 AI 트래픽에 의해 교통흐름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주위에 트럭을 위한 쉼터를 마련하였는데요. 뉴 멕시코 맵 확장팩에서 이 상황을 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도시탐방을 즐길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답니다!

 

 

뉴 멕시코 관련 내용:
새로운 건물들
휴식과 주유가 가능한 휴게소
매혹적인 대지
로스웰
뮤지컬 로드

랜드마크와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맵 확장팩인 고잉 이스트 DLC 까지는 유저들의 컴퓨터 사양을 의식해서인지 현실적인 면에서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 맵 모드(특히 ProMods)들의 엄청난 디테일에 작극을 받은 이후에 나온 맵 확장 DLC들(스칸디나비아, 비바 라 프랑스 DLC) 부터는 디테일과 현실성 있는 재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이는군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처음부터 이를 반영해서 맵을 제작하고 있는 중이여서인지 맵 확장 DLC 출시속도가 느린 것이 사실입니다만, 맵 디자인팀 인원을 충원 중이라고 하니 지금보다 좀 더 빠르게 맵 DLC가 출시 되었으면 합니다.

 

뉴 멕시코 DLC를 출시하면서 AI 트래픽을 좀 더 현실적으로 만들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떤 방법으로 할지는 모르겠지만 프레임 저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잘 만들어 주길 기원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