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erican Truck Simulator/News

[아메리칸 트럭] 새로운 월드 오브 트럭 이벤트: 더블 트레일러 물류 운송

10월 1일에 종료된 월드 오브 트럭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이벤트에 이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역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New World of Trucks Event: Double-trailer Logistics

 

-------------------------

 

새로운 월드 오브 트럭 이벤트: 더블 트레일러 물류 운송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플레이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월드 오브 트럭에서 전용 이벤트를 준비하였고, 현재 적용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SCS 소프트웨어에서 진행 중인 모든 프로젝트 중에서, ATS용 New Mexico DLC가 완성 직전까지 와 있는데요. 우리를 도와주고 있는 테스터들의 협력 하에, 맵 디자이너, QA 전문가,프로그래머들이 출시 준비를 위한 최종 버그 수정과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속된 말로, 두 배로 미친듯이 일하고 있다는 거지요. "더블링(doubling)" 또는 "더블(double)"이라는 단어가 곧 진행될 이벤트에 영감을 주었답니다.


만약에 저희 회사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뉴 멕시코의 가상화 작업을 하는 대신에, 저희가 실제로 뉴 멕시코에 있는, 도로, 평야, 마을, 또는 도시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어떨까요? 저희는 경제 네트워크를 통한 원자재, 도구, 부품, 소모품의 배달을 두 배로 늘려서 건축업자, 도로 건설업자, 정원사, 농장주 그리고 뉴 멕시코에 있는 모든 생산직 종사자 들에게 좀 더 신속한 작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것을 우리 게임 유저들이 해주시면 됩니다. 이것이 다음 월드 오브 트럭 이벤트의 취지랍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도움을 주실거라 믿습니다. 그것도 두 배로요!

 

더블 트레일러를 이용하여 운송할 화물의 양을 두 배로 늘리세요! 그런데, 걱정되는건,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드라이버가 충분한가요?


지금부터 새로운 월드 오브 트럭 이벤트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우리가 해야 될 일은 무엇인가:


더블 트레일러만을 이용하여 총 300,000 lb(파운드)의 화물을 운송하세요. 월드 오브 트럭과 연결된 외부 계약을 이용하여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를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모든 배송은 도착지가 달라야 하고, 이동 거리가 100 마일 이상인 배송만이 인정됩니다. 여러분들에게 충분한 시간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 마감 기한을 2017년 12월 3일 까지로 정했습니다.


보상은 무엇인가:


일몰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메인 메뉴 배경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 배경은 이벤트가 완료되면 스팀 인벤토리 아이템 통해 게임에 적용 됩니다. 당연히, 월드 오브 트럭에 접속해야 가능합니다.

 


미국 도로에서 뵙길 바래요!

 

-------------------------

 

위의 내용을 요약하면
1. 월드 오브 트럭과 연결된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 프로필이 있어야 한다.
2. 로그인 후 외부 계약을 이용해 100마일이 넘는 더블 트레일러 화물을 선택해서 배송한다.
3. 배송된 화물의 총 무게가 30만 파운드가 되어야 하고, 도착지가 모두 달라야 한다.
4. 이벤트가 완료되면 스팀 인벤토리에 일몰 배경의 메인화면 아이템이 생성된다.

 

이벤트 완료일이 12월 3일인 것으로 봤을 때 뉴 멕시코 DLC의 출시일이 12월 3일 이후일 것으로 예상되네요.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는 아직 월드 오브 트럭에 등록을 하지 않았는데 이벤트를 위해서도 연결을 해놔야 겠습니다.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가 몇 시간 남지 않은 상태에서 완료했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좀 더 넉넉해서 여유롭게 이벤트 진행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