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inbow Six Series/Video

[레인보우 식스] Tom Clancy's Rainbow Six Mission 04 - Operation : Sun Devil


레인보우 식스 - 미션 4


일시

2000년 8월 3일 06:30


작전지역

브라질 - 아마존 밀림


작전명

Sun Devil


작전본부
아마존 밀림에 있는 호라이즌 걸설 현장에서 미국과 브라질 인부가 납치되었습니다.
그들은 라몬 칼데론 이라는 마약 밀매상의 거처에 강금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최소한의 손실로 칼데론의 작전을 저지하는 것입니다.

 

존 클락
랭 박사는 미국 대통령의 과학 고문을 맡고있네.
그녀와 브라이트닝씨는 레인포레스트 2000 사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이야기 해주기 위해 오셨어.
기본적으로 무엇이 마약왕의 뒷마당에 정부의 시설이 들어서는걸 좋아하지 않게 되었는지를 알아야 해.
미국과 브라질 당국은 그를 제거해 달라는 요청을 했네.

 

존 브라이트닝
대부분의 문제는 아크(방주)의 걸설 현장에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계획의 핵심사업입니다.
방주는 독립적인 생존구역, 즉 밀폐되어 있는 공간에 작은 지구를 만드는 겁니다.
우리가 생활할 수 있는 생태계가 재현된 생활구역의 크기를 알 수 있다면, 어쩌면 우리는 지구에 휴식을 줄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앤 랭
존의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매우 인상깊군요.
당신이 의심할 여지도 없이, 현 정부는 환경문제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4년간 우리는 자연보호를 위해 많은 협력기업들의 친환경 사업을 장려하기 위한 계획을 시작하였습니다.
레인포레스트 2000 사업은 기업이 아마존강 유역의 개발을 할 경우 장려금을 지급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홀라이즌은 수백만 달러를 지원 받아 이곳 열대우림에 연구소를 건설하여 다양한 생물들을 채집하여 의약품을 만들기로 약속하였구요.
지금 칼데론 때문에 모든 작업이 중지되었어요.
이런 일반적인 도적들에게 인질로 잡혀 중요사업에 차질이 생겼다는것 자체가 마음에 들지 않는군요.

 

미션지령
미국과 브라질 인부가 열대우림의 연구소 건설현장에서 납치되었다.
라몬 칼데론은 이 지역에서 마약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칼데론은 브라질과 콜롬비아 국경의 모든 사탕수수 농장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다.
칼데론의 거점에 삼엄한 경비가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집 안과 밖에 자동화기로 무장한 부하들이 순찰을 돌고 있고, 인부들은 지하에 감금되어 있으며, 칼데론읜 침실은 2층에 있다.

너희들은 칼데론의 저택 정문과 연결된 도로의 가까운 지점에 침투하게 되고, 인질을 구출한 후 다시 이 곳으로 돌아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