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ainbow Six Series/Video

[레인보우 식스] Tom Clancy's Rainbow Six Mission 06 - Operation : Blue Sky

 

레인보우 식스 - 미션 6


일시

2000년 9월 5일 14:00


작전지역

헝가리


작전명

Blue Sky

 

작전본부
피닉스 그룹이 헝가리와 슬로바키아 국경지대에 있는 댐을 점령하고 폭파시키겠다는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 중 한 명이 자신의 생명을 지켜주면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제안을 하였습니다.
우리들의 임무는, 대에 침투하여 폭발물을 해체하고, 정보 제공자를 무사히 데리고 나오는 것입니다.

 

존 클락
정보를 제공한다는 사람은 롤렌드 쿤스트라는 대학생이고, 누가 마지막을 장식할지를 기억하고 있다는군.
그의 제한적인 정보에 의하면 거기에는 우리가 모르고 있던 피닉스의 미국인 날개가 있고, "슈퍼 세균" 중 하나를 손에 넣었다는 거야.
그의 말로는 그들이 다음 달 쯤에 세균을 이용해 뭔가를 실행하려 한다네.
댐에 충격을 주는 한이 있더라도, 우리는 쿤스트가 꼭 필요하네.

 

캐서린 윈스턴
난 당신들에게 댐을 지켜달라는 소리는 하지 않겠어요.
콩고에서 저를 구출했을 때의 모습을 봤을 때 당신들이 무슨 일을 하는지 확실히 알고 있으니까요.

존의 이야기에 따르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생물학작용제를 사용하려던 계획이 있었다는군요.
그건 아주 무서운 일이에요.
1979년에 소련에서 군사용으로 사용하려던 탄저균이 소량 누출되어 스베르들로프스크에서 68명의 시민이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어요.
현재와 같은 도시 환경에서 바이러스가 유출된다면 수천... 아니 수백만명이 사망할 수 있어요.

 

미션지령
피닉스 그룹이 헝가리와 슬로바키아 국경지대에 있는 댐을 정령하고 파괴하겠다는 위협을 하고있다.
테러리스트 중 한명인 롤랜드 쿤스트라는 네덜란드 대학생이 자신을 살려준다는 조건으로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의사를 타진해왔다.

정찰조에 의하면 폭탄은 댐 안 깊숙히 배치되어 있다고 한다.
테러리스트가 팀의 존재를 눈치챌 경우 지역 곳곳에 있는 스위치를 이용해 폭탄을 폭파시킬 위험이 있다.

팀원들은 즉시 슬로바키아쪽으로 침투를 하길 바란다.

두 명의 새로운 요원이 팀에 합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