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 Truck Simulator 2/News

[유로트럭2] 프랑스의 무역거래

SCS가 오늘 부터 한 달간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역문을 참고해 주세요.

원문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Trade Connections - France

 

--------------------------------------------------------------------------------------------------------------

 

프랑스의 무역거래

 


우리는 새로운 월드 오브 트럭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하려 합니다.

 

월드 오브 트럭의 장대한 계획은 SCS Software 수 년간 수석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로 이루어진 팀에 의해 진행되어 왔으며, 다음에 있을 주요 단계를 공개하기 까지는 아직 많은 작업이 남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여러분들이 새로운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아주 작은 획기적인 계획이 있었고, 그 중 하나는 좀 더 나은 “메타 게임” 이벤트에 대한 지원입니다. 이벤트 인프라를 좀 더 자동화 한다는 것은 좀 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할 수 있다는 것이고, 스팀 인벤토리에 새로운 것이 추가됨과 동시에, 성공적으로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작지만 아주 멋진 상품을 제공해 줄 수 있게 됩니다. 우리는 교환 가능한 스팀 키와 용량이 큰 DLC 라는 다소 고전적인 시스템에 의존했지만, 스팀 인벤토리가 꽉 차게 되면서, 개별 컨텐츠로 작업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이벤트는 맵 확장팩인 “Viva la France!”에 나오는 새로운 지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유럽의 다른 지역과 프랑스의 경제관계가 강화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경제를 좀 더 높은 수준으로 올리고, 새로운 무역거래를 확립해 주십시오!

 

일은 확실히 늘어나겠지만,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특별한 상품을 드릴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을 믿어도 되겠죠?

 

이벤트 규칙은 바로 적용됩니다:

 

이번 이벤트의 상품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유럽 10개국 - 프랑스 양방향으로 화물운송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벤트는 한 달간 지속되며, 10월 1일까지 완료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우리는 월드 오브 트럭에 '로그 북'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여러분의 이전 운송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 상황 확인은 해당 이벤트 항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요구사항을 모두 완료하면, 다음과 같은 상품을 받게 됩니다:


- ‘Heart of France’ – 프랑스의 상징적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구리로 된 인테리어 장식물

 

 

무작위로 주어지는 추가 상품:

 

- 트럭 내부를 좀 더 알차게 꾸밀 수 있는 3 종류의 랜덤 국가 페넌트

 


스팀의 고유 인벤토리 구조를 활용하는 것이어서, 몇 가지 기능이 함께 제공되는데요. 각각의 아이템을 스팀을 이용해 거래 또는 판매할 수 있어서, 흥미로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인벤토리 아이템을 삭제할 경우, 게임 내 업그레이드 샵에서 해당 아이템을 볼 수 없게 되며 트럭에 장착을 할 수 없게 된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

 

이런 이벤트를 하는 것으로 봐서는 당분간 대규모 업데이트는 없을 것 같네요.

올해 안에 풀카 업데이트도 있을 것으로 봤는데 이런 추세라면 올해를 넘길 수도 있겠네요.

12월에 이탈리아와 신형 스카니아가 추가 되기 때문에 그 작업에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내용

- 월드 오브 트럭과 연동된 프로필이 필요하며 게임 내에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 외부계약 화물을 받아야 이벤트 로그가 기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