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SCS Software 소식] SCS On The Road: 바르샤바 게임 위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일 전에 올라온 내용인데 이제야 번역해서 올리는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번역본을 참고해 주세요.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SCS On The Road: Warsaw Games Week Invitation

 

-----------------------------------------

 

SCS On The Road: 바르샤바 게임 위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해 우리의 계획은 시뮬레이션 트레일러 끌고 Gamescom 2017를 시작으로 유럽 전역에서 열리는 주요 게임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이었지만, 올해에 게임 박람회만 있는건 아닙니다. 다음 주요 게임 쇼는 우리 게임의 많은 팬들이 살고 있는 고향과도 같은 폴란드의 수도에서 열리는 바르샤바 게임 위크 입니다.

 


우리와 오랫동안 계약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IMGN.PRO의 도움을 받아서, WGW에 시뮬레이션 트레일러를 몰고갈 예정입니다. WGW가 열리기 전 주 주말에 트레일러와 대원들은 약 2800km 떨어진 FIA ETRC 최종전이 열리는 스페인 자라마 서킷에 있을 예정이어서 빡빡한 일정이 될 것으로 보이지만, 시간 내에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이번 행사는 10월 13일 에서 15일 까지 WARSAW EXPO XXI 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우리 대원들은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것들을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있을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와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의 확장된 맵을 볼 수 있게 준비하고 있고(운전도 할 수 있답니다!), 현재 진행 상황, 향후 계획, 새로운 기능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제작팀과의 대화, 모션 시트 체험, 우리와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독점 상품도 받을 수 있답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우리 개발팀은 곧 발표하게될 엄청나게 큰 어떤 것에 대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인데요. 바르샤바 게임 위크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최초로 공개를 할 예정이랍니다!

 

-----------------------------------------


10월에 있을 바르샤바 게임 위크에 올해 나올 모든 DLC들을 공개할 예정인 것 같군요.
마지막 문장에 개발팀들이 특별한 것을 마무리 작업 중이고 곧 공개를 한다고 했는데요.
신형 스카니아일 수도 있지만 제 생각에는 이번에 출시 예고가 된 Special Transport Pack DLC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네요.
이게 어떤 DLC냐 하면 헤비 카고를 몰고 이동할 때 화물 이동경로를 따라 차량 통제 및 상태를 통제해 주는 호송차량이 나오는 겁니다.
네이버 시뮬레이터 월드 카페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새로운 헤비 카고 트레일러는 이미 작업이 되어 있는 상태이고 화물을 점검하는 인원들도 보였는데 이게 출시되면 또 하나의 재미거리가 늘어나게 될 것 같네요.
정말 올해 연말은 정신없이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